[nextcolony] 본계는 11개, 부계는 4개 행성 발견!

in #sct5 years ago

efwfewfewefwwfe.JPG
부계정 (@promisteem) 에서 오늘 발견한 RARE 행성입니다.
노란색 행성이 예쁘네요!

이로서 부계는 4개의 행성을 발견하고 주변탐사를 적극 하고 있습니다.

fwefweewffew.JPG
본계 (@neoguri) 는 어느새 11개의 행성을 발견했네요.
(@innovit 계정은 1개만 발견하고 주변에서 공격당해서 식민지가..)

이게 행성이 늘어나니깐 업그레이드 눌러주는데만해도 시간이 꽤 걸리네요 ㅋㅋㅋ 왜하나 싶지만 습관처럼 하고 있는 넥스트콜로니입니다.

이게 행성들을 남한테 팔 수 있나요?
글로리성님보면 디스코드에서 누구한테 팔고 그러던데.. 행성 소유권한을 넘겨줄 수 있나보네요..

팔면.. 11개의 행성과 4개의 행성은 어느정도의 가치가 있을까요?
쥐뿔도 안될까요? ㅋㅋㅋ

탐사는 재미없는데 전쟁같은건 언제 본격적으로 하게되려나요..

@glory7 @fur2002ks @fenrir78 @y-o-u-t-h-m-e
넥콜 고수분들 슬며시 소환해봅니다. ㅎㅎ

Sort:  

저는 고수가 아닙니다! ㅋㅋ 카톡 단톡방에 들어오세요?

ㅎㅎㅎㅎ 전쟁이 시작되면(?)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고수가 아닙니다! 22
다만 행성 갯수가 다른 유저분들보다 조금 많을 뿐입니다. ^^;

제가 행성 대량 구매를 했었을때
개당 15스팀 언저리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레어 제외, Common/Uncommon or 타입 구분 없이요)

요즘 행성 시세는

  1. 위치
  2. 업글정도
  3. 타입 & 희귀도
    크게 세가지 변수에 따라 정해지고,
    보통 20~25스팀 선에서 거래가 되는 듯 합니다.

레어는 시세에 +@를 더해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넥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와우~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레어가 확실히 비싸군요ㅋㅋㅋ
20~25스팀이라고 하니깐 더 힘이 나네요~!

@promisteem 이 계정이 이노빗님 이었군요.. 가끔 알림뜨면 보이길래. ^^

네^^ 한창 열심히 1년 넘게 운영하다가 잠정중단한 서비스입니다. ㅎㅎㅎ

ㅋㅋㅋ 요즘은 행성 좀 싸지긴 했네요. 일일이 누르기보다는 부기봇을 써서 자동화하심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