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몬 DEC채굴과 일퀘완료iieeiieeii (62)in #sct • 7 years ago 4랩 소환사로 다이아 올라가긴 불가능 일듯하네요(제수준에서 ㅎㅎㅎ) 2400~2600 에서 더이상 올라가질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일퀘는 골드1에 턱걸이로 마무리 했습니다 결과는 그럭저럭 ㅎㅎㅎ 한판에 평균적으로 70덱 채굴 되는데 일퀘보다 이게 더 쏠쏠한듯하네요...연승하면 보너스도 더주니 덱으로 포션사지말고 스팀으로 바꿔서 카드를 구매해야하나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spt #kr #steemmonst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