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deer3님의 신규유저 혜택을 보고 번뜩!

in #sct5 years ago

지난 자기소개글에 많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다가 댓글이 안남겨져서 홈페이지 오류인가 했다가 스팀파워가 없어서 그렇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래서 일단 스팀코인판을 둘러보고 분위기를 파악하려고 글들을 보고 있었는데요
오호! @deer3님의 신규유저 혜택 글을 봤습니다~~!

스팀파워도 지원해주고 SCT토큰도 지원해주고 소고기도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도 추천받아서 핸드폰 인증 했는데 글쓰라고 보채기나 하고 뭐 지원받지도 못했는데 소고기 사달라고 해야겠어요
@innovit 소고기 안사주면 @deer3님에게 넘어간다~~~ㅋㅋㅋㅋ
간추린코인뉴스를 공부하면서 써볼까 아니면 코인투자했던 일기를 써볼까 고민하고 있는데 곧 코인글도 써볼게요.

Sort:  

ㅋㅋㅋㅋㅋ 이노빛 형아 소고기 사야겠네요.. @innovit 형어 저 생일 지나갔..읍읍 ㅋㅋㅋ

엇 생일 지나갔구나 몰랐네 ㅠㅠㅠㅠ
내 그때의 넥타이 은혜는 잊지 않았지..!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소고기 지원이라니 +_+

Posted using Partiko iOS

........흠;;;;
근데 이미 디어3님께 못넘어갑니다 ㅋㅋㅋ
이미 그대는 흙수저로 태어났습니다 ㅋㅋㅋ
돼지고기는 콜!

ㄴㄴ 소고기요~~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iang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70.38
ETH 330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