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화번호 좀.. 주시겠어요?

in #sct7 years ago

ㅋㅋㅋ 정말 어느새부턴가 통화하는 사람들만 연락처에 있는 것 같아요.

전 카톡도 좋아하지만 'ㅋㅋㅋㅋ'가 아닌 실제 웃음소리를 좋아해서 연락처를 자주 물어보는 편이긴 한데, 확실히 거의 데이터 무제한인 시대에 보이스톡도 있으니 전화번호가 없어도 불편하지는 않네요 ㅋㅋㅋ 요즘엔

카톡 아이디가 뭐예요?

를 많이 말하는 듯 +_+

Sort:  

그쵸 처음 만나서 연락처 물어볼때도 카톡 아이디만 교환하니..
통화는 정말 하는 사람하고만 하는거같아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680.17
ETH 1603.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