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엔 아직 가능성이 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hyunyoa (60)in #sct • 7 years ago 자꾸만 찬란했던 2018년이 지워지지 않네요.. 다양한 글과 많은 분들이 보고 싶어요. ㅠㅠㅠ 활기를 찾기를.
하지만 18년도에도 사람수와는 달리 활동하기 마냥 좋은 환경만은 아니었습니다.
그때보다 더 나아져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