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노고가 많으신 sct 운영진 님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sct 운영진님들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고생이 참 ...많으시네요(심적으로도 짜증나실듯)

다른게 아니라 엊그제부터 sct-ubi 태그 활용시 기본소득이 제공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NOTICE] SCT-UBI(스팀코인판 조건부 기본소득제) 태그 사용법 안내

조건 도 달성했고, 태그도 달았는데 오지 않네요? 글들을 봐도 정보를 찾을 수 없어서 이렇게 글로남깁니다

글들을 보니 누군 오고 누군 안온다는데...혹시 조건이 추가로 있는지요? 순수한 궁금함과 기본소득을 받고싶은 마음에 여쭤보네요

SCT의 지속적 흥행을 응원합니다 아..말은 말이 통하시는 분들과 하세요..

Sort:  

ㅋㅋㅋㅋ 응원글인가요? 아님 보팅 왜 안느냐 항의 글인가요? ㅎㅎ
암튼 많은 분들이 응원하시니 스판 잘될겁니다^^

원랜 누킹형 스타일로 보팅안와요 보팅주세요 하려다가 어제 일도있고 심기가 불편하실것같아서 정중하게 응원하며 보팅확인부탁하는 요청글이요 ㅋㅋㅋㅋㅋㅋ

현재 조건부 UBI보팅 계정인 @sct.down의 보팅봇에 에러가 떠서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보팅봇을 세팅 중이고, 오늘은 운영진에서 수동으로 진행할 것 같습니다^^

아하...그렇군요 답글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 오류가 있나 봅니다.

좀전에 수동으로 왔더라구요~ ㅎㅎ

네 ㅎㅎ 저도 확인했네요 기본소득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84.71
ETH 2392.67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