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por~n, weed 위험한(?) 니트로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실검

요새 실검에 연예인 만큼 많이 뜨는 사람들이 유투버와 bj 들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좋지 않은 예로 뜨죠 오늘만해도 폭력, 탈세를 위한 깡논란(?) (해명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아니라면 부럽다 하루에 1억2천이라니...) 그리고 몇일전 집단불륜스캔들, 욕설, 음란 컨텐츠 등등
이렇게 되면서 1인 기업, 크리에이터 등등으로 각광받는 플랫폼들에 대한 안좋은 평가들도 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극적이기만 한 컨텐츠들은 언젠간 철퇴를 제대로 맞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스팀

그러면 우리 스팀은요? 현재 쓰시는 글들을 보면 거의 뭐 이곳은...건전함을 뛰어넘죠 ㅎㅎ

가끔 싸울때는...이렇지만요

그런데 말입니다

어제...po~rn 관련 니트로스도 나왔다고 합니다.

먼저 보신 분들께서 아주 경악을 금치 못하시고 바로껐다는 슬픈 소식에 들어가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눈과 데이터를 아껴주셔서)

그리고 이전에 weed 라는 마약 관련 니트로스도 있었지만 kr의 특성상 맞지 않아서 모두 탈weed 했죠

우리에게 허락된 마약은 음악과 마약전쟁뿐

사실...농담이고 ㅎ 점점 조심해야할 시기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유투브나 아프리카tv의 경우 해당 유저만 정지먹이는 수준으로 제제를 가하지 시스템 자체를 없애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블록체인, 암호화폐라서 국내에서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스팀잇은 이런 컨텐츠가 이슈화 되면 언제든지 없어질 수 있습니다.

딱 좋자나요? 프레임씌우기 가상화폐 사이트 음란물 유포 아...진짜 위험한것같은데요?

근데...사실...쉽지 않을듯...

1. 관심이 없음 ㅠㅠ

2. 스팀잇하는 사람들도 엔진 잘모름...

3. 해당 사이트만 없애서 각개격파만 당하고 본체랑 나머지는 살아남을 수 잇음

어렵고 복잡한게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니....

그래도 혹시 모르니 조심합시다~

그나저나 ㄷㅂ관련된 것도 엄청많은데....

누킹을 아냐구요? 알죠 그는 내가 아는 최고의 타..

저는 이글을 쓸때 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Sort:  

저는 이글을 쓸때 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글을 쓸땐 약을 하시는군요^^ 신고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전 털이없습니다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사실 이거도 차단이 별 의미가 없는게 다른 서드파티로 얼마든지 옮겨다니며 할 수 있지 않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027.00
ETH 2353.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