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부자의길에 발 담구기 & SCT 스테이킹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이름이 맘에 드는 부자의길(로드오브리치)에 저도 발을 담궜습니다


간단하게 20만개만 샀어요 뭐 ....인생...부자로 만들어준다는데 그정도는 넣어야죠
은근...돈을 벌어줄것 같은 느낌도 들고 상위 홀더 분들이 쟁쟁하시고 그래서 넣었어요 돈은 돈버는 사람 따라하면 된다자나요. 좀 들고 있어야 길드같은거 할때 끼워줄거같기도 하고...

아쉽게 ai는 못샀네요 ㅠㅠ 어제 완판이라니...이걸 왜 오늘 알아가지고 ㅠㅠ

그리고 임대도 했네요
아 이러면서 재밌는걸 발견했는데 1500스파가 있고 보팅파워가 60퍼 정도였는데 1000개 임대하려니까 스파가 모자라다는거에요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뭐 짜증나서 걍 1000스파 업 하고 임대를 줘버렸는데 생각해보니...2/3를 임대하니까 보팅파워가 66퍼 정도 까지자나요 근데 제가 60퍼 밖에 없으니 임대가 안된거 같아요 역시 스팀 잘만들었어....설계는...

다들 임대하실때 보팅파워도 보시면서 하세요


sct

전 원래 반반 무마니로 반만 스테이크 굽고 반은 팔았는데...당분간(?)은 모을래요...쌀때 팔고 비쌀때 모으고 있네... 왠지 느낌이 그래요 길게 보고 그냥 길게 가볼려구요..


비트

비트는요 지금 4시간 봉 기준으로 수렴중입니다 변화 폭이 줄어드니 역시 알트가 움직여 주네요

너무 가파르게 올라온 비트라 좀 쉬다 가는 거라 생각중인데...알트들이 크게 휘청휘청하니 무섭네요

개인적으로 올해는 수금의 해를 생각하고 있는데...연말엔 잘 좀 거둬들이고 싶네요

Sort:  

간단하게 20만개만 샀어요 뭐 ....인생...부자로 만들어준다는데 그정도는 넣어야죠

헉~ 부자 되시면 저 콩고물좀 주시나요? ㅎㅎ
저는 어제 AIT에 발을 담궜네요^^

ㅋㅋㅋ 기다리세요ㅎㅎ AIT ㅠㅠ 매수만걸어뒀네요

기다리라고 해놓고... 도망갈려구 그러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자되면큐레하면서 돌아다녀야죠 어딜 도망가겠어욬ㅋ

많이 거두세요.

감사합니다 세오님도요

AIT가 벌써 완판 되었나요? 어제는 잘 있었던 것 같은데...ㅠ

ㅠㅠ 사야지하기전에 샀어야 ㅋㅋㅋ 모르는데 어케사요이지만 ㅋㅋ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7 which ranks you at #43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우~ 부자의 길!!! 멋진 말이로군요~

저도 데려가세요~

헬로님이 절 이끌어주셔야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