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비트 8500불 돌파, 이오스 만원 돌파, 오늘의 주인공 그리고 aaa를 위한 준비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비트

비트가 간밤에 상승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8500불을 저번에 너무 아슬아슬하게 뚫었고 차트상 하락을 만들어줄 시기가 왔기에 (이판이 그렇더라구여...뭔가 많이 오르면 떨궈주는) 하락은 하겠지 했는데...8500선마저 뚫고 내렸었습니다. 비록 소소한 조정 정도지만.. 주봉 이나 월봉으로는 어떻게 될지는 애매한 상황이었죠

그리고 위 비트 일봉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5월 31일자 상승으로 비트의 월봉은 8500 위에서 마무리 되었네요

주봉은 어느 선에서 마무리가 될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9천~9500 사이에서 놀다가 8500까지 조정이 오고 다시 오르는 그런 그림이면 좋겠네요


이오스

만원 찍고 비트형의 출렁임에 8천대 가주더니 다시 만원 찍네요

제네시스 1주년이자 대형 호재 발표를 예고한 덕이겠죠

한국시간으로 6월 2일 7시던가 발표던데...과연 무슨 발표를 할지 오늘 가격은 어디서 마무리 될지 참 궁금합니다

무엇보다...발표후 아 별거아니네 떡락일지...와 대박이야 떡상일지...와 대박인데 선반영이야 일지


오늘의 최대 상승 코인

퀀텀이 정말 간만에 갔네요...

이제 고작 작년 11월 하락장 터치했습니다.

흠...아니..재작년 11월 가격도 아니고...이제 작년 11월 가격이라니 ㅠㅠ

갈길이 뭔 퀀텀이네요... 얘 12만원인가 갔었던거 같은데...ㅠㅠ


aaa 큐레 계정 생성

오늘 hyok.aaa 를 생성하고 스파를 임대해 두었습니다.

aaa 도 보내두었구요

혹시나 잘못보냈나 봤는데 잘 갔네요 ㅎㅎ

sct를 위한 부계정을 못만든게 아쉽고 sct 큐레를 본계정으로 하다보니...스파조절도 안되고 여러모로 힘들어서 부계정을 생성하였네요

과연 aaa 는 어떤 길을 걸어가줄지 기대가 됩니다.

Sort:  

조정이 좀 올줄 알았는데 대세 상승장 분위기가 계속되네요~ 좋은 일 입니다~!
저도 aaa를 위해 부계정을 돌려야 할까봐요~!

보팅파워 줄어드는거 보면 맴찢이네여 ㅋㅋㅋ스파업보다 스판업이 더 잘 이뤄져서 이런것같기도 하고 ㅎㅎ

오늘의 주인공... 스팀!! 이런때가 빨리와야 할텐데...ㅎㅎ

그러게여....지금 이오스때문에 쫄고있는건가 ㅠㅠ

일단 이오스 오르고나서 스팀이 가야겠죠. ^^

ㅎㅎ 뭐든 걍 어서 다 갔으면.....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멋진 길을 가주길 기대합니다! ^^

가즈아~?!ㅋㅋ

AAA큐레이터를 정했나요? 한 번 신청해 보고 싶었는데...

아뇨 제 aaa를 옮겨서 쓸계정을 의미합니다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00 which ranks you at #44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