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이건 버그인가요? 기능인가요?(버그같기는 한데...아닐까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스팀 코인판을 사용하다보면 가격이 즉각적으로 반영이 안되거나 댓글이 달리는걸 보고 페이지를 나갔다가 바로 들어가면 안달려있고(하지만 스팀잇에는 달려있고) 하는 문제는 SCT 가 스팀의 사이드체인이기 때문이라고 들었습니다.

코드상 최적화를 하였는데도...사이드체인이라서 그런거라면 그렇겠지만...아래 문제는 버그인가요? 기능인가요? 제가 다른 커뮤니티는 안써봐서...궁금해서요


스코판에서 저자의 댓글은 댓글 수에 포함이 안되나요??

스코판

스팀잇


파워업 버그인가요? 덜 구현된 기능인가요?

스코판

키체인에 키를 저장해두면 파워업(다른말로는 스테이킹)을 하고 저 체크를 할 경우 파워업을 허가하는 로그인 기능이 떠야하는데...일단 안뜨네요.. 엑티브키를 사용해야하는 다른 경우에는 이상없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키체인측에 문의해야하는 것 같기도 한데...어디다 물어봐야할지 몰라서......

체크를 지우고, 제 키를 따로 넣으면 버튼 활성화가 되네요

스팀잇

스팀잇에서는 키체인이 없어도 되는데 말입니다..스테이킹 할때 엑티브키를 넣어야하는 스팀엔진상 구조 문제겠지만요...


요즘 여러팀들이 열일하니 스팀본사측도 뭔가 속도를 내려고 하는 것 같아 좋네요 ㅎㅎ

Sort: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84.91
ETH 2402.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