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만에 14만원 touch~

in #sct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바이오주가 난리난 요새라...손실을 만회중이기는 한데 더 기쁜소식은 바로 카카오의 14만원 touch 입니다

작년 4월 이후 처음 보는 14 라 참 설레네요 최근 몇달동안 13에서 엄청 찍어누르더니 오늘 결국 touch를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기쁜이유는 제 평단이 139xxx이었거든요
코인 대신...주식에 계속 물을 탔어야 했는데....왜 항상 물탈라면 코인에 먼저넣어서 돈이없을까요?

걔넨 탈출도 못함...

여튼 장기간 물려있던 것들이 +를 보여줘서 기쁘네요 익절은 늘 옳으니까요 물론 유동성 확보하여 떨어지면 평단을 낮출거지만...이왕이면 좀 더 위로가주길 바래봅니다

바이오주처럼...코인에도 다시 빛이 오겠죠?

요즘 안그래도 우울한데....좋은일좀 생기길...

Sort:  

오를거에요 ~ ㅎㅎ

이제 본전 왔으니 홀딩 해야지요 ㅎㅎ
물량이 부담이라면 절반 덜고 ㅎㅎㅎ
전고점 향해 가즈아

정말 바이오의 급락과 급등이 코인판을 보는 것 같네요.
카카오도 올라오고 있군요.
성투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