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클럽의 딕셀클럽을 체험해봤습니다!(5개 발행!!)

in #sct3 years ago

딕셀 만들어냄5.jpg

최근에 바빠서 데모 페이지도 접속만 해보고 직접 만드는 건 못했었는데 오늘 오픈해서 딕셀 클럽에서 NFT를 발행해 봤습니다!:) 대박~신기하네요!ㅋㅋㅋ재미난 거 실화냐~ㅎㅎㅎㅎㅎ

픽셀로 정해져 있고 발행한 픽셀에 덮어쓰기를 해 발행하면 픽셀 변경값에 따라 가격이 오르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맞나요!?ㅋㅋㅋ)

처음에는 익히느라 그냥 눌러보고 발행해서 4개 정도는 몇 개 수정 없이 발행이 됐습니다. 다른 분들이 발행한 갤러리 작품들을 보면서 조금씩 변경했고 다섯번째는 아래 컬렉션이 나왔어요ㅋㅋㅋ 요즘 좀비가 대박이니 좀비 느낌으로 수정해봤습니다!ㅎㅎㅎ

딕셀 홍보만 잘 되면 진짜 좋을 것 같은데~좋은 소식이 오겠죠~?!ㅎㅎㅎ 조금 더 공부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진짜 근데 해볼수록 신박하고 페이지가 넘 예쁘네요~:)

민트클럽 딕셀클럽 1초마켓 화이팅~!!

Sort:  

오우 멋지네요 ㅎ 이쁘다.. 흐흐

ㅋㅋㅋ한번 해보세요~ 지갑에 딕셀이랑 bnb 가스비 조금 있으면 되더라구요~신기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