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야구 이벤트와 보팅이벤트 잠시 쉬어야 겠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sct • 7 years ago 아고 새 컴이 오면 더 멋지게 진행되겠네요^^
뉴비분들 찾아 다니면서 보팅 열심히 해야죠.
그리고 사람냄새 나는 글도 많이 읽으려고 합니다.
트리플 A도 활동 열심히 해야죠. 재미 있는 곳이 잖아요.
호돌박님 늘 화이팅입니다.
쉬다가 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