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쭌군들의 이야기] 업비트 당첨된 피자 먹방 ~하는 세 쭌군이에요

in #sct5 years ago

요즘 우리 아이들을 피자 홀릭에 빠져 있어요
특히 막둥이 쭌군이 5살이 되면서 이제 피자 피자 하고 노래를 부른답니다

먹방1.jpg

얼마전 업비트에서 "해피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를 했었답니다
8시 땡하면 비트코인 보내기 선착순 1000명 이었죠
7시 59분 업비트 들어 가서 딱 8시에 비트코인 보내기 도전~

엄마의 스피드로 성공해서 피자 겟을 했습니다
22일날 피자 쿠폰을 업비트에서 이렇게 따악 모바일로 보내 주었어요

1.PNG

그래서 어제 즐거운 일요일 집에서 피자 파티를 했습니다
오늘의 피자는 도미노의 포테이토 M 피자와 콜라로
점심 간식 선택~

울 세 쭌군들 한테 이제 피자 M 도 모자르네요
세명이서 아빠 엄마 피자 한조각 주지 않고
다 먹어 버렸습니다

먹방2.jpg

9살 8살 5살 남아들의 먹는 양은 이제 상상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엄마의 스피드로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 피자를 줄 수 있어
행복한 일요일 이었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아이들의 간식을 위해
열심히 에어드랍 찾아 삼만리중인 쭈니짱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오는 날이네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와 .. 저거 성공하신건가요? 저도 하려고 했지만 마감 ! 아이들이 맛나게 먹는 모습을 보니 손빠른 부모님이 있어서 부럽습니다 !!!!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으흣,,, 아들만 셋인가요? ㅎㅎㅎㅎㅎ 저는 아들만 둘입니다. ㅎㅎㅎ

넵 아들만 셋이에요 ㅎ.,ㅎ

업비트에서 저런이벤트도 하는군요~

넵넵 얼마전에 했었답니다

와우~ 이벤트 놓친것 아쉽네요.

멋진 이벤트 였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