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sct가 머야? 스팀코인판 첫글 써보기

in #sct5 years ago


요즘 손가락에 기름때가 껴 스팀에 글을
안쓴지 오래댔당..파워다운은 했지만
여전히 내 빗썸과 업비트 계좌에 양분되어서
스팀은 존재중 갯수 불리기하러 갔으나
수익률 -95%를 보니 엄두도 안나서 존버중인 스팀 -_-

그러던 와중 @zzings님이 sct 를 해보라는 말을 하셨다.
나름 파워풀하게 활동중이시라고...

그래서 오랜만에 둘러보러 왔는데...
SCT가 모지? 하고 들어가봤다
스팀코인판 바로가기

SCT 를 보니 SMT???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그래서 스팀에서 SMT프로젝트를 시작했나 싶어서...
공부하기 시작했더니.. 흑흑

https://steemit.com/steem-engine/@aggroed/scot-testing-underway-are-you-ready-for-your-own-token-that-can-distribute-like-steem

나름 스팀엔진의 어나운스글도
안되는 번역 해가면서 읽어보았다

결론은..

네드진짜 나쁜 시키.. 증인중 한명이
스팀엔진이란걸 만들어서 웹상에서
돌아가는 블록체인이 아닌 SMT를 구현해놨다..
아니 그 당시엔 돈도 넘치고 글로벌 돌면서
홍보도 하던 SMT는 어디로..?

으음.. -_- 이 느낌이 들지만...
앞으로도 SMT는 여전히 개발중이니깐
첫 라운드로 투자했던 에픽스도 쨌다구 들었고

말나온김에 스팀 업비트 계좌도 들여봤었다...
업비트는 입금 시점부터 시작가로 잡아줘서

희망회로도 잘돌려봤다^^

아 물론 샀던 가격찍어보니 절망회로 그자체...

지금은 더욱더 절망회로 :)

여하튼 각설하구...
스팀코인판을 처음으로 해보지만!!!
아쉬운게 있었다면 SMT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을 이라는 생각이군요
그래도 한국 KR커뮤니티에서
시작되어서 잘 뻗어 나갔으면 합니다

Sort:  

어? 전 왜 @l-s-h 님이 힐링스님인줄 알았죠? 대문을 그려주신건가요?

그분이 힐링스님께 허락을 맡고 대문을 쓰시는겁니다.

그렇군요. 대문에 힐링스님 아이디가 박혀있어서 헷갈리네요 ^^; 힐링스님 독설가이신줄 알았단...

헛... 그렇군요 -_- 전 그동안 로그인한번 안한 훔훔.. 클옵님 오랜만에 뵈니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그 분 대문에서 힐링스님 아이디는 지우면 좋겠네요. 헷갈려서 말이죠 ㅎ

어서 옵쇼~

네 찡스님 여기서 보니 또 반갑습니당 ㅋㅋ

개구리짤 언제 봐도 반갑네요 ㅎㅎㅎ 어서오세요

이렇게 반겨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