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일상] 콩나물키우기 도전~!

in #sct5 years ago

헙!! 신기합니다!! ㅋㅋㅋ 앞으로 몇달간 콩나물 반찬이 많이 늘어 날 것 같은 생각이드는군요.

이런걸 보면 참 자연은 신기하고도 신기 한것 같습니다. 요즘 과학 관련 유튜브를 좀 보다보니.. 세상이 참 무섭게 빠르게 변하고 있다는 걸 느꼈는데... 이런 식물들에 대해서 대부분 과학적으로 설명가능한 상황이 다 되었더라구요. 인공적으로 컨트롤이 가능해지는 그런...

뭐 요즘은 이런건 모르는게 약이라는 생각이 더 듭니다.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셔용 ㅎ

Sort:  

ㅋㅋㅋ 반찬관련하여 정확한 예측이십니다~ 아 과학적으로 쑥쑥 잘자라는 원리가 있나 보군요. 전 식물들이 잘자라는 모습이 너무 이쁘고 함께하면 즐겁더라구요. ㅎㅎ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