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놀이 : 스몬 다이아리그 + 바램
5~10연패하면 짜장이 완전 곱배기 곱배기던데요!!! ㅋㅋㅋ
이상할게 질때는 자꾸 연패를.. ㅠㅠ
저는 아직 골드도 가지 못했는데!! 훌륭하십니다!! ㅎㅎ
5~10연패하면 짜장이 완전 곱배기 곱배기던데요!!! ㅋㅋㅋ
이상할게 질때는 자꾸 연패를.. ㅠㅠ
저는 아직 골드도 가지 못했는데!! 훌륭하십니다!! ㅎㅎ
저는 하루에 짜장에 짬뽕열라나까지 세트로 계속 먹은 것 같아요. 그리고, 엄청 재밌지는 않은데, 왠지 포기하고 싶지는 않아서, 현질을 시작한 이상 계속 가야할 것 같습니다..T.T
프로그램에 능숙하신 햅뽀이님은 대전 조건마다 승률높은 덱구성 및 최적 현질 카드를 슝~ 데이터로 뽑아내시면, 금방 올라가실것 같아요. 남은 한해 여러모로 너무 바쁘시겠지만, 스몬도 틈틈이 하셔서 함께고고씽 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