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Nextcolony] 전진기지 추가 확보View the full contexthappyberrysboy (83)in #sct • 7 years ago 글로리님!! 행성 모조리 찾아 버립쉬다!! ㅋㅋ 명절 잘 보내시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