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관련 업데이트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뽑기 관련하여 업데이트가 몇 가지 있어 알려드립니다.

1. 로또 명칭 변경 및 영어버전 추가
  • 기존에 뽑기 도전에서 행운의 뽑기로 명칭 변경하였습니다.
  • 이유는 영어로 추가하려다 보니 대세가 Lucky Draw 인 것 같아서 한국어로 똑같이 맞췄습니다.
  • 그리고 영어 버전도 추가하였습니다. 외국인들이 봐주고 눌러줘보길..!!

2. 뱃지권 드디어 사용 가능
  • 행운의 뽑기에서 얻은 뱃지장착권을 이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뽑기 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메뉴로 가서, 뱃지장착권 링크 부분에, 넣고 싶은 뱃지 문구를 입력 후 사용을 누르면 됩니다.
  • 그 아래에 뱃지권 양도기능도 만들려고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좀 구조를 건드려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일단 아직은 보류입니다.
3. 로또 추첨메뉴에 추첨내역 추가 및 디자인 변경
  • 아래와 같이 로또 추첨시 당첨번호를 상단에 보여줍니다.
  • 트랜잭션 정보도 같이 보여줍니다.
  • 당첨금을 받는 계정은 푸른색으로 표시가 되어 집니다.(@glory7 님은 2라운드에 혼자 당첨된 사실을 아시나 모르겠습니다. 어디 멀리 가신것 같던데 말이죠.. ㅎㅎ)

음... 뽑기 개발에 개발량이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매일매일 달리는데, 할일이 태산이고 태산입니다.

그래도 필수 기능들은 되게 해놓고 좀 쉬어야 할 것 같아서 달리고 있긴 합니다.

뽑기를 천천히 즐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달리셔서 저도 같이 달렸네요.

그래도 안하는 것 보단 하는게 좋겠지요!! ㅎㅎ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ioioioioi님이 happyberrysbo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2 SCT)을 하였습니다.

가지고 있는게 이것밖에 없어서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마음으론 백따봉!!!!!!!! ㅋㅋㅋ

오이흉아? SCT 많은가봐? 햅뽀이님 31,000 여개 나 5,200 개 ...
내가 받아야 할 입장이라 난 따봉 못하는데...ㅋㅋㅋㅋㅋ

대신 독거형님은 부자!!!니까!!! 따봉주세요!!

헐~ 어딜봐서 부자란거예요? 햅보이님이 더 부잔거 다 압니다!!

나 2.5개 남은거에서 탈탈 털은건데 ㅋㅋㅋㅋ
SCT 진즉에 모아둘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오이흉아 개털됐구나~~~ 이제 따봉 주지말고 좀 모으라구~

아이코야~ 따봉을! ㅠㅠ 1SCT 더 모아서 뽑기 하시지요!! ㅋㅋㅋ 그래서 로또 걸린담에 당첨까지 가즈아!

오늘 뽑기권인가 3개 구매해서 해봤는데... 하나 당첨 2개 꽝~~~ 에잇! ㅋㅋㅋㅋ

평타치셨네요!! 당첨율이 33%가 채 안됩니당! ㅎㅎ 양호!!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저도 3번씩 2번 해봤더니
2번다 3번째 걸리는군요
정확한 확률 33.333%~

와우! ㅎㅎ 33.3333 이면 양호한겁니다!! ㅎㅎㅎ 지금은 33%가 안되거든요 ㅎ

댓글쓰고...
3번 더해서 1번 당첨되어 정말 33%구나 싶어
15번을 더했는데
여기서 2번 당첨됐네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