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치 않은 스팀몬스터 이군요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지난번에 @fenrir78님으로부터 카드를 많이 수령한 뒤에, 업글까지 완료!! 그리고 몇몇 소환사들도 업그레이드를 완료!! 했더랬지요.

그래서 자신만만 자신감 가득안고, Rank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역시나 초반에는 꽤나 잘 먹혔었습니다. 대부분 이기곤 했었지요. 그런데 브론즈내에서도 등급도 더 높으면서 레벨도 더 높은 분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실버까지는 정말 아무렇지 않게 갈수 있었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꽤나 많은 패배가 있었네요 ㅠㅠ

하지만 드디어 실버를 달성해보았습니다.

실버오면 좀 쉬어 볼까 했는데, 오히려 더 막막한 길이 놓여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얼마나 더 카드들을 질러야 할지 감도 잘 안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실버에서 첫번째 일퀘 완료 보상

처음으로 실버등급에서 일퀘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아 보았습니다. 에픽을 뽑은건 처음이 아닌가 쉽습니다. ㅠㅠ


어휴 이제 꽤나 스몬 일퀘도 벅차네요. 카드를 늘리면 늘리는 만큼 바로 난이도도 올라가는 기분입니다. 역시나 승률을 올리려면 카드들도 현질이 많이 필요할겁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실력도 많이 따르는 것 같습니다. 매 경기마다 정해지지 않은 룰에 맞추어서 해당 덱을 고르고 경기에 임하는 것이 아직까진 시간이 꽤나 걸리고 있습니다.

카드 종류도 크게 많지 않은데 벌써 고민을 하면 앞으로 카드 수량이 더 늘어나면 어떻게 잘 운용해야 할지 많이 고민되긴 하네요.

뭐 어찌됐던 아직까진 게임이 꽤나 재미가 있습니다. 다양한 변수에 다양한 상대. 앞으로 스몬의 무궁한 발전은 계속 되길 기원해 봅니다.

Sort:  

아직 "실력" (카드렙...) 을 충분히 안올리셔서 그렇습니다 ㅋㅋ.

디온님이 증명하고 계시죠...

아하... 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하군요..!! ㅠㅠ 그래도 어느정도 비빌줄 알았는데, 그게 그게 아니었습니다 ㅠㅠ

저는 한 10연패도 넘게 해본것 같아요.. ㅋㅋ 이게임이 제게는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카드를 하나하나 장만하니 아주 조금 나아진듯 만듯합니다.

마음편히 2020년까지 생각하며 천천히 화이팅입니다! ^^

10연패!!! ㅠㅠ 좌절이로군요 ㅎㅎㅎㅎ

게임이 생각보단 쉽지가 않네요. 상성들도 많고, 상황따라 다르고, 거기에 운도 따라야 하니 말이죠 ㅎㅎ
그래도 카드들이 나아지면 쭉쭉쭉 올라가지 않겠숩니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