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풀 개발 중단 및 개털풀에 참여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제목에서 아실 수 있듯이 채굴풀 개발을 중단하였습니다. 이유는 현재 @sctm.winners의 독보적인 지분으로 인하여 채굴되는 비율이 원래 자기 비율처럼 분배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image.png

이런 현상이 자주 나온다는 것이죠. 정확히 긴 시간을 가지고 데이터를 저장해놓은건 아니지만, 매일 일정산을 했을 때 비율만큼은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임대를 통한 지분 집중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현재 Whan팀에서 또 하나의 채굴풀 이름하여.. 개털풀!!이 존재하기 때문에, 여기에 지분을 집중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이 되어 채굴풀 개발은 중단합니다.

현재 @scotpool.miner 지분은 @gaeteol 로 임대를 하였고, 저희들 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고 계십니다.

image.png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sctm.winners 와 양대 풀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저희는 다른 서비스에 더 집중하여!! 스팀을 더 편하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han Dev Team 가즈아!!

Sort:  

여기서도 규모의 경제가 통하는군요. 수고하셨어요.

그런것 같습니다. 규모의 경제라..
앞으로는 다른 일에 더 열중하려고요!! 감사합니다.!

아앗. 위너스에 오셨어도 환영이나... 개털풀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위너스에 가면!! 너무 채굴풀이 심심해 질까봐요~ ㅎㅎ
그리고 개털풀은 또 저희 Whan팀의 wonsama님이 만드시는거니!! 참여해야하지 않겠숩니까!!
감사합니다!!!

근데 위너스 너무 잘걸려요!! 개부럽!! ㅋ

정작 위너스 입장에서는 생각보다 안걸리는듯합니다... 역시 다 남의 떡이 커보이나 봐요.

개털풀 화이팅!! 저도 참여중입니다~~

독거님!!! 압도적인 2등!!!! 좀만 힘좀 더 실어주세용!! ㅋㅋㅋ

ㅋㅋㅋ 제가 개털풀의 압도적 2등인가요?

현재로서 압도적입니다!!! 1등을 좀 압박 해주십시오!! ㅋㅋ

1등 압박할 능력이 없는데 어쩌죠? 1등 지분좀 줄여주세요? ㅋㅋㅋ

개털풀 참여하고싶었는데 시작되었는지 몰랐었네요;;

아.. 아직 close beta 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분배 로직이 완벽하지 않아서 테스트로 참여하고 있는 중입니다.

정식 오픈시에 꼭 참여부탁드립니다!!

개털풀 화이팅.

감사합니다!! 트아님은... 반땅 정도로 해보심은 어떠실런지요?? ㅋ

그래도 늘 스팀잇을 위해 개발에 힘쓰셔서 노고가많으십니다.. 해피배리님 ^^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지요!!!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ngratulations @happyberrysbo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