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활용해보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리얼클래스 영어학습을 신청하면서 받았더랬죠 아이패드를..!!
그래서 바로 애플펜슬도 질렀더랬죠!! 케이스도 샀고 말이죠..!!

그러면 써야 할 것 아닙니까?

제일 활용하고 싶었던 기능이 노트랑 필기쪽이라서 오늘 또 질렀습니다.

Goodnotes!!

9,900원! 저렴하네요!!(기능이 어마무시하거든요~(라고 들었거든요~))


사용법은 이렇게 유튜브보면서 좀 익혀볼까 생각중입니다. 엄~~청 많습니다.

그냥 한번 사용해보는데 와우!! 꽤나 좋네요. 필기감도 좋고(악필인데 아주 살짝 보정해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속지 템플릿도 많구요. 앞으로 영어 강의 노트로도 활용 해보려고 합니다. 단어 외우기도 할까 싶구요..!!

앞으로 살아갈 날이 훨씬 더 많은데, 한번 영어 제대로 공부해놓으면 그 뒤로 편한 부분이 많아 질 것 같아서 올해 영어공부를 제대로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매일 학습한 영어를 포스팅 하기로 마음먹었구요..!! 계정하나 파서 매일매일 공부한것 포스팅하기 도전입니다.

아무도 말리지 마십시오~ 붙잡지 마십시오~ 저..!! 1년동안 미션 성공해서 124만원 다시 돌려 받아 낼겁니다..!!(엥? 아무도 말린적이 없다구요~?)

이제 명절이 진짜 코코 앞입니다.(내일 포스팅에는 코코코앞이라고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내일은 단축업무 하는 회사도 좀 있을텐데 얼른 마쳐서 고향길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Sort: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 해피님 저는 응원합니다. 올리시는 게정은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구독 하겠습니다. ^^;;

와웃!! ㅋㅋ 감사합니다!! 과연 제가 1년을 할 수 있을지!!!! ㅎㅎㅎ 일단은 사기충전이긴 한데!!! 결론은.... ㅎㅎ 포스팅은 몇번 빠질수 있다고 치더라도!!! 수업하나만은 제가 열심히 쫓아가봐야겠습니다! ㅎㅎ

보상이 엄청 크네요 꼭 성공하시길.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한번 실패하면 100만원 날린다는 마음이라면 가능하리라 믿어봅니다!! ㅋㅋ

아이패그 그런데 요즘은 기본 노트프로그램도 좋아서요 ㄷ

그냥 애플팬슬 있다면 그냥 기본노트가 좋은거 같기도 하네요 :)


제 기준은 짧은 메모성 글은 dayone / 회의, 아이디어 끄적이기는 기본 노트

이런 조합으로 ㅋ

가면 갈수록 느끼지만 순정 기능 100% 활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ㅋ

그러면서 ... 프로크리에이터 같은거 사고 굿노트도 사고 ㅜㅜ 살껀 다 산듯 ;;

기본 노트프로그램도 좀 써보긴 했는데.. 이게... 굳노트를 한번 써보니 ㅎㅎㅎ 노트 기능으로 거의 완벽이라 ㅎㅎ
어지간하면 일반 기본노트도 충분히 좋긴 했었습니다. ㅎㅎ

굿노트도 사보셨었다면서 기본노트를 추천하다니!! 쓰다보면 또 순정 100%가.. 진리일지.. ㅎㅎ

ㅋㅋㅋ아이패드 받은거 인증하시더니ㅋㅋ펜슬까지 ㅋㅋㅋㅋㅋㅋㅋ1년간 달리즈앙

아이패드 사면 펜슬도 사야하능거 아닙뉘꽈? ㅋㅋㅋ 1년간 달리야지요!!!
근디 아베베는 너무 속도가 빠르던디 잘 듣고 계시렵니까? ㅎㅎ

영어공부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아자아자!!

Hi @happyberrysbo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00 which ranks you at #50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내가 말릴게요. 앞으로 살아갈 날에 영어 쓸 일 별로 없어요. 있어도 통번역기 쓰거나 다른 사람 쓰면 돼요. 그러니 하지 마세요. ^-^

그럴려나요.. 아직까진 충분히 쓸일이 많아 보이는데 말이지요 ㅠㅠ
통번역기나 다른사람이라니 ㅎㅎㅎ 다른사람 쓸만큼 벌면 안해도 될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