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9 소각을 하려니 머뭇거림이 생긴다.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sct • 7 years ago 카카님 dblog 보팅 하고 갑니다. ^^ 걍 편하게, 재미있게, 즐겁게... 세월 보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