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19.07.30] 카나리아 새, 그리고 NFT(Non Fungible Token)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sct • 7 years ago (edited)카나리아를 블록체인으로 연결 시키다니... 정말 블록체인 세상은 무궁무진 합니다. 이왕이면 스팀기반으로 하면 좋겠네요.
이더리움 기반으로는 확실히 된다고 들었는데, 스팀으로는 어떤지 조금 더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지원이 안된다는 얘기를 얼핏 들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