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24 건강을 지키자!! 발목 건강을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러게요.
특히 겨울에 날씨가 춥다보니 몸이 움츠려 들어서 더 다치는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남쪽 동네는 빙판길이 거의 없어 경험을 별로 해보지 못했는데... 많이들 넘어지나 보군요.
그러게요.
특히 겨울에 날씨가 춥다보니 몸이 움츠려 들어서 더 다치는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남쪽 동네는 빙판길이 거의 없어 경험을 별로 해보지 못했는데... 많이들 넘어지나 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