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의 명경기(?) 분석!! 라스트 스탠드맨 크론 더 언다잉을 넘어서... 무한 스턴 버그가 있던데...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은 짧고 굵은 경기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2마나 클로즈 랭지 && 킵 유어 디스턴스 경기!!

12마나 경기이다보니 몬스터 고르기가 정말 쉽지가 않은 경기였습니다.

그런데다 근접 몬스터는 사용하지 못하고 원거리 몬스터는 최 전방에서도 공격이 가능하니 아무래도 힐과 딜을 병행할 수 있는 어스 엘리멘탈이 생각 나더군요.

그리고 어스 스플린터에는 2마나 힐러인

크메르 프린세스도 있지요.

레닌과 함게 어스 엘리멘탈, 크메르 프린세스, 스원프 씽 하니 딱 12마나가 되더군요.

그런데 상대는 헉!!!! 두둥!!

줄리앙과 함께

크론 더 언다잉이 혼자 나왔네요.

단 혼자 이기에 경기 시작하자 마자

라스트 스탠드 스킬이 발동되고 마공 6에 체력 17이라는 어마어마한 괴물이 되어 버렸답니다.

이런... 과연 이길수 있을런지...

하지만 어스 엘리멘탈은 레닌의 버프를 받아

체력이 9가 되어 힐량이 3으로 증가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자힐과 크메르 프린세스의 힐로 인해 한턴에 6의 체력이 회복 가능하더군요.

따라서 라스트 스탠드가 발동한 크론 더 언다잉의 6 마법 공격을 혼자 버텨낼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공격력은 셋 합이 9!!! 혼자 5의 체력을 회복하는 크론 더 언다잉을 야금야금 체력을 깍아 잡아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경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sm200211.gif

정말 혼자지만 무지막지한 크론 더 언다잉을 만나 좌절을 했지만... 2힐과 레닌의 체력 원거리 공격력 버프로 인해 승리를 가져올 수 있게 되었네요.

그나저나 오늘 일일 퀘스트 하면서

갑자기 찾아온 슬럼프에 8연패로 계속된 패배가 이어지다

슬럼프를 극복했는지 이어서 8연승을 해버렸다는...

정말 희노애락이 이어진 하루였던것 같네요.

그나저나 스플린터 랜드에 이런저런 변화가 생겼네요.

일일 퀘스트 마치고 받은 리워드 카드에 새로운 카드들이 추가 되었네요.

또 새로운 카드라니... 아직 지난번에 나온 카드도 적응 못했는데... 점점 복잡해져만 가는 스플린터 랜드 입니다.

그나저나 특정 경기에서 무한 스턴 버그가 있더군요.

한번 스턴 당했는데... 경기가 끝날때까지 계속 스턴이 풀리지 않는... 그것 때문에 진경기도 있고 이긴 경기도 있었는데.... 개발팀에서는 인지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빨리 버그 고쳐지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