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카드게임 TCG (Trading Card Game)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하스스톤 전설 축하드립니다!
저는 극초기 베타때만 좀 하고 이후에는 거의 안했는데요, 초기에 전설 한번 찍어보겠다고 며칠 돌렸는데 막판 1승을 남기고 3번 실패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스스톤 전설 축하드립니다!
저는 극초기 베타때만 좀 하고 이후에는 거의 안했는데요, 초기에 전설 한번 찍어보겠다고 며칠 돌렸는데 막판 1승을 남기고 3번 실패했던 기억이 납니다.
전설은 옛날에 찍었습니다. 1년전꺼 자랑.. 요즘은 안하고있어요 ㅋㅋ
막판 1승남기고 못하셨다니 아쉬웠을거같아요. 멘탈이 중요합니다 ㅋㅋ
새해복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