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9 소각을 하려니 머뭇거림이 생긴다.View the full contextglory7 (81)in #sct • 7 years ago 소각이 참 애매해졌죠. 저도 내일 아침에 눈치 좀 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