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내가 보는건 남들도 다들 본다~(니트로 토큰의 가치)View the full contextglory7 (81)in #sct • 7 years ago 확 와닿는 말씀입니다. 내가 보기에 좋은건 남들이 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글로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