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P 이용한 구매 후기: @jacobyu님의 Mouson 크림

in #sct5 years ago

얼마 전 @jacobyu님께서 [판매글] Mouson Cream, 독일수분크림 글을 올리셨습니다.

Mouson 크림이 뭔지 당연히 몰랐구요... 사실 지금 받아보기 전까지도 "수분크림" 이라는 것 외에는 몰랐습니다. 게다가 평소에 수분크림을 쓰지도 않았지만, 뭔가 KRWP로 거래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190927_mouson 댓글.jpg

12,500원, 또는 12.5 KRWP를 전송하고 톡으로 주소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요...


오늘 자그마한 택배 박스가 도착해 있길래 열어보니 Mouson 크림이 잘 도착했습니다.

20190927_191835.jpg

75ml라고 할때는 감이 없었는데 사이즈가 꽤 됩니다. 이정도 크기에 5천원이라면... 잘 모르지만 매우 가성비가 좋아 보이네요.

사용감: 특이한 향(?) 이 좀 납니다. 뭔가 이런 크림류의 화학품이나 실험실 냄새같기도 하고... 기분나쁘거나 하진 않습니다. 보습이 잘되는지의 여부는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현재까지는 괜찮아 보입니다.

혹시나 해서 아마존에서 리뷰를 찾아보니, 아마존 리뷰도 좋네요.

190927_mouson amazon.jpg


앞으로 이렇게 KRWP나 SCT, STEEM 등을 활용한 거래가 자주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Sort:  

Screenshot 2019-09-27 at 19.50.20.jpg

크림받으러 밋업 가야겠군요! ㅎㅎ
수분 크림이 5000원이면 싼건가요? 수분크림 사본적이 없어서...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향이 베이비로션의 강한향인가 처음쓸때는 신경쓰였지만, 전 잘쓰고있습니다.

아직 몇개 남았는데 혹시 쓰고싶은분 계시다면 제 글에 댓글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 맞아요. 베이비로션향! 이었어요.

지금도 잘 바르고 있습니다.

jcar토큰 9월 구독 보팅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옷 이제 배지가 붙어있네요 ^^

독일 크림이네요 ㅎㅎㅎ.. 촉촉한 겨울 보내시길 ㅎㅎㅎㅎ

독일 전문가 오셨습니다! ㅋㅋㅋ

  • 독일어로 설명이 쓰여있어서 정말 단어 한 개 알아보기 힘들더군요...

상품들이 더욱 다양해져서 이런 거래들이 활발해지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오오..^^ 수분크림 득 하셨군요!

Hi @glory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45 which ranks you at #20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