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SCTM 개털풀 첫 배당 득!! (Feat. SCTM의 매도벽이 줄고 있다.)

in #sct5 years ago

전 아직 '채굴'은 전혀 모르겠어서....
"sctm을 채굴한다."라는 게 어떻게 하는 거에요?
간단히 설명이 되지 않는 거죠?

Sort:  

음ㅎㅎㅎ 저도 '채굴'의 방식이나 프로세스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SCTM'이 SCT를 마이닝(M)하는 토큰이예요ㅎㅎ
SCTM을 구매해서 가지고 있기만 하면, SCTM의 보유량에 따라 확률적으로 SCT를 획득(?)할 수 있는 거죠ㅎㅎㅎ
많이 보유하면 보유할수록 획득 확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개털풀같은 '마이닝 조합?'이 생긴 거구요 ㅎㅎ

sctm을 구매해 가지고 있으면 확률적으로 sct가 획득되어 지갑에 저절로 들어오는 건가 봐요?
다른 마이닝 토큰도 그런 거였군요.
저는 따로 채굴 프로그램을 돌리거나 그러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건 아닌가 봐요.ㅋ

넵넵ㅎㅎ 따로 채굴 프로그램이나 그런 것 없이 그저 마이닝 토큰만 가지고 있으면 돼요!! ㅎㅎㅎ
근데 그 수량이 적으면 가지고 있으나 마나이기 때문에
한 계정에 마이닝 토큰을 임대해서
'마이닝 풀'을 결성하고 확률을 높인 다음에
그 수익을 비율에 따라 분배하는 거예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