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밤에 보면 해로운 사진...View the full contextgghite.zzan (48)in #sct • 7 years ago 다행히 저는 족발은 안 먹습니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다는데, 전 아직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