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을 버는 정보] 놀고먹는 방법!! 마이닝토큰에 대해 알아보자!!

in #sct5 years ago

이렇게 말문을 틔워주시니, 이제 조금씩 공부하면 될 거 같아요.ㅋ

그러니까 토큰 뒤에 M이 있으면 마이닝 토큰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아닌가? jjm도 m이 있네요.ㅋㅋㅋㅋ

우선, 제 경우는 zzan과 sct 마이닝 토큰이 관심권 안에 있네요.
그럼 만약 제가 zzanm이나 sctm을 구매하면 걔들이 제 지갑에서 혼자 마이닝해서 불어나나요????
(왠지 질문하면서 멍청해지는 느낌입니다.ㅜㅜ)

Sort:  

넵 구매해서 스테이크하면 알아서 채굴해서
지갑에서 불어납니다.
아주 적절한 질문입니다.
언제든 질문있음 아무 포스팅이든 댓글 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