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enBB에서 스판으로 옮겨왔으면 하는 기능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 스팀몬스터에서 발포한 SCOT 커뮤니티 TokenBB가 런칭됬습니다.
기본보팅보상을 신청하고도 쓸글이 없어서 방황하던 저는
이거다 싶어 TokenBB와 스판의 비교글을
나름 열심히 까지는 아니고 그럭저럭 쓰던중
@jayplay님께서 너무 먼진 글 [TokenBB] 스팀기반 카페형 커뮤니티 feat. Splinterlands 을 써주시는 바람에
쓰던걸 지웠습니다 하하

그래서 TokenBB에 있는 기능중 스판에 적용되었으면 좋을것 같은 기능 몇개를 추려봤습니다.

  1. 멀티 계정 등록
    제가 허접하긴 하지만 나름 스판의 댓글 큐레이터도 하고있는데요
    본 계정과 댓글계정을 왔다갔다 하기가 쉽지않습니다.
    아니면 창을 두개씩 띄우고 하나는 스판에서 다른하나는 스팀잇이나 스팀픽에서 봐야하죠
    하지만 토큰비비에서는 멀티계정을 지원합니다.
    image.png
    멀티계정을 등록해 놓고나면 위사진처럼 아이디를 클릭하면 계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상태에서그대로 글을 쓰거나 보팅을 하면 바뀐계정의 활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가끔 계정전환을 깜빡할때도 잇겠지만
    스팀잇과 SCT 이후 나올 AAA등 SCOT 용 부계정들을 운용하실 분들에게도
    정말 유용한 기능인 듯 보입니다.

  2. 보팅바
    스판의 보팅바는 스팀잇과 같습니다.
    즉 스팀파워가 500이 넘어야 보팅조절 바가 생기지요
    앞에 말씀드렸다 싶이 제가 사용한 댓글 큐레이팅 계정의 스파는 100입니다.
    스판에서는 보팅바가 없습니다.
    스판에서 한다면 무조건 풀봇이지요.
    그래서 다른 사이트 (PC에선 스팀픽, 모바일에선 스팀kr) 보팅을 합니다.
    역시 이용이 좀 불편합니다.
    하지만 토큰비비에서는 스파와상관없이 보팅조절을 할수 있네요.
    보팅바를 토큰비비처럼 무조건 하게하던지
    아니면 SCT 스테이킹 양에 따라 생기게 하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이러면 같이 찍히는 steemit 보팅에 또 문제가 생길수 있겠네요.
    그러면 스팀잇 스파가 500이상이어도 생기고 SCT 스테이킹양이 얼마이상이어도 생기게
    OR 조건으로 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3. 여러 방법으로 로그인
    image.png
    스팀비비는 위처럼 다양한 로그인 방법을 지원합니다.
    이건 제가 필요한 기능은 아닌데
    새로운 유저들을 스판으로 끌어들일때 유용한 기능일듯 싶습니다.

제 개인적으론 1번과 2번이 동시에 되면
제 본계정과 댓글큐레이팅 계정을 스판에서 함께 할수있어 정말 편할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동통신 4G/5G 전송속도 비교(2019년 5월 19일 기준)

이동통신 LTE(4G)/5G 전송속도 비교 측정일시: 2019년 5월 19일 오전 10시경 통...

Sort:  

근데 이 코인을 사고 팔 수 있을까요? 아직은 가격이 나오지 않았네요.

그건 저도 아직 잘 모르겠네요 ^^;;

다양한 로그인 제일 맘에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것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 ^^

다양한 로그인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하하 그러시군요
저렇게 바뀌면 신규인원 유치에 꽤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