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Coinpan에서 대댓글이 보이지 않는 버그가 있어 제보(문의?)드립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 제가 포스팅한 TokenBB에서 스판으로 옮겨왔으면 하는 기능들 글에서
제가 달은 대댓글이 보이지 않는 증상이 있어 제보드립니다.

어제 저녁쯤에 보이지않는것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늘 확인 해보니 확실히 보이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에 캡쳐한 댓글인데요
여기도 돌핀이님(@asd5710)님 댓글에 제가 대댓글을 단 상황인데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얼핏 톡방에서 스팀코인판 사이트에서 댓글을 달지 않으면 안보일수도 있다는 글을 본것같아
스판에서 다시 댓글을 달아봤습니다.


스판에서 오치님(@virus707)님 댓글에 댓글을 위처럼 달았습니다.


여전히 댓글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에선 아래처럼 잘 보입니다.

혹시나 싶어 휴대폰으로 모바일페이지로도 들어가보고
계정을 다른 계정으로 들어가봐도 똑같이 댓글이 보이지 않니다.

HTML과 XML을 잘 모르지만
무슨 차이가 있을까 싶어
크롬에서 페이지 소스보기를 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정상적으로 나오는 2번째 댓글을 찾기로 찾아보니

위쪽에 1번 아래쪽에 3번해서 4번이 나오네요

하지만 나오지 않는 4번째 댓글을 찾아보면

위 사진처럼 아래쪽에만 3번들어 있습니다.

다른 댓글들도 다 4번씩 있는데
안보이는 대댓글 2개만 3번씩있네요...
왜그런지는 저도 모르겟네요

이미 알려진 버그인가요?
아니면 저만 나온 버그인지요?

암튼 잘 고쳐지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블루엔젤 자주 출연하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 인기인이십니다 블루엔젤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에서는 그림자처럼 조용히 살아야 합니당~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네.. 그렇군요 ^^;

고치는 중이라고 하네요.

이미 알고있는 사항이군요
포스팅들을 쭉 훑어봣는데 해당 내용이 없어서.. ^^;;

댓글이 잘 보여야 소통이 잘 되는데요^^;;

곧 고쳐지겠죠 ^^

댓글 갯수 표시도 제대로 안되는 중이군요
지누킹님 글에 댓글이 8개 달렸는데 0개로 표시되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그렇군요. 댓글 호환이 잘 안되나보네요. 빨리 버그 수정되기를~ 보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623.84
ETH 2572.6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