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오늘 저녁 10시 토트넘 대 아스날 북런던 더비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gaara2020입니다.
오늘 저녁 10시 토트넘 대 아스날 북런던 더비가 있습니다.
요즘 토트넘 경기력이 좋아져서 보는 재미가 있어져서 좋네요.
오늘은 어떤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손흥민선수 오늘은 어시스트 말고 골 넣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gaara2020입니다.
오늘 저녁 10시 토트넘 대 아스날 북런던 더비가 있습니다.
요즘 토트넘 경기력이 좋아져서 보는 재미가 있어져서 좋네요.
오늘은 어떤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손흥민선수 오늘은 어시스트 말고 골 넣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멋진 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