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 까치 추석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 추석은?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이제 곧 추석 명절이 시작되네요!!

오늘부터 쉬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오가며 안전운전 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뭔 분명 연휴에도 여기에 사시는 분들도 많겠지만...ㅋㅋ

Screenshot 2019-09-11 at 10.23.47.jpg

미국 증권거래위원해(SEC)의장이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 승인이 근접했다는

의견을 내놓았다고 하는군요!!

비트가 늘 ETF 승인 기대감에 상승했다가 실망으로 추락하곤 했던것 같은데...

과연 비트코인과 코인장에 호재가 될런지 모르겠네요!

비트코인이 1만 달러 초반 박스권에 갇혀 있는 모습인데...

단기하락을 할 수 있다는 의견도 있고, 백트 기대감에 오를수 있다는 의견도 있네요.

아무쪼록 시장상황 잘 대처하시고 성투하세요^^

추석연휴 코인에 묻혀 보내지 말고, 가족과 함께 좋은시간 보내세요^^

Sort:  

비트코인이 흡성 대마왕 입니다.
승인 아면 알트도 같이 올라가면 좋겠네요.

내일 부터는 추석 연휴 시작이네요.
즐 추석 입니다.

술도 조금만...^^

추석 잘 지내세요. 독거님^^
만수무강 하십쇼 ㅎㅎ

행복한 추석
풍성한 추석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넵^^ 즐겁고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연휴 잘 보내세용 독노님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연휴 되시길요~ ^^

증권거래위원해

저도 비트코인의 etf 승인을 원해요 ㅋㅋㅋ

ㅋㅋㅋㅋ 대충 알아들어세요^^

까악까앆~~

왜 여기서 소리 지르고 그러세요? 딴데 가세욧! ㅋㅋ
즐거운 명절 되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복한 추석 되세요~

넵! 굳헬로우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럽연님도 즐거운 명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