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뽑기 인기가 대단하네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6 years ago 아침에 들어가보니....ㅋㅋㅋㅋ 다들 뽑기못해 죽은 귀신이라도 들렸나요? 저도 좀 하게 해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