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사, 아침부터 생쑈, 보안은 캡스, 멘붕, 이름을 적어놓자, 카페인 결핍증, 경험과 연륜

in #sct7 years ago

전전날 1시간 잔 나는 3시간만 자고 7시30분에 사무실에 도착했다.

아우!! 정말... 잠좀 자고 사세요? 나하님... 당신은 철인이 아닙니다!!
적당히 건강도 돌보면서 일하셔야 해요!! 제발~~~~~~

Sort:  

어제는 9시부터 잤어요. ㅎㅎㅎ 꿀잠잤어요. ㅎㅎㅎ

ㅎㅎ 꿀잠 잤다니 다행입니다!! 잠이 보약입니다~ ^^

역시 잠이 보약이에요. 밥이랑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60065.83
ETH 157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