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스몬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게임에서도 현실에서도 하위리그는 뭐....다 그렇죠!! 열심히 하셔서 상위리그 올라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