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 스몬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코인장 너무 심하게 무너지는군요! ㅠㅠ
역시나 떨어지는 칼날은 조심해야되는게 맞는듯.. 지지선이 또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