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뻘소리] 다이어트 쉬운게 아니다!! 또 술 먹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술과 음식을 아주 소극적으로 많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먹은것도 안먹은것도 아녀~~ 카카형아 다이어트 하느라 고생많어^^
오늘 한시간 반 열심히 뛰고 왔어 든든한 형^^
정말 소극적으로 먹었네.. 젓가락으로 찔끔찔금
그리고 여러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