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몬스터] 베타팩 완판 카운트다운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베타팩 완판되면 쎄타팩이 나오는건가요? ㅎㅎ 암튼 스몬팀이 열심히 하니... 팩도 잘 팔리는듯...
순서상 세타팩이어야 하는데, 다른 이름으로 새로운 팩이 나온다고 합니다. 장사하려면 새 물건 자꾸 팔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