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트 도미넌스 조정이 올까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ㅋㅋㅋㅋㅋ 탓좀 하면 안될까요? 길마님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