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AAA][PAL][SPT] 오늘의 클레임 스테이크 : 액티핏 AFIT 토큰 모으기 꿀팁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버벅버벅~~ ㅎㅎ 클레임할 일이 자주 없어서 잘 모르겠던데... 즐거운 한주 되세요!!
워낙 소량들이지만 계속 스테이킹~💙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