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일기 #14 - DEC 팔아 스몬 불소환사 업그레이드 그리고 잡(?)생각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저야 스몬을 안하니... ㅎㅎ 즐거운 스몬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게임하며 돈번다 생각하니 나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