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도 찔끔 스테이킹😔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찔금이라도 모으다보면 많은 수량이 되어있겠죠^^ 원금회복 가즈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