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이야기 - 시골국수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예전 주식투자할때 저도 팍스넷 많이 들락거렸는데... 옵션은 안해봐서 시골국수님은 모르겠네요^^ 오늘도 성투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옵션시장은 산전수전공중전 다경험한분들이 계신 엄청나게 위험한시장이지요.~^^ 요즘 너무 수익만을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듯해서 위험고지 차원으로 서두에 적어보았습니다.독고노인님께서두 오늘하루도 즐거운시간들 보내시구 성투하셨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