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투자자의 아침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ㅎㅎ 전 업비트부터 확인하는데... 다양한 토큰들 매수하고 계셨군요... 나하님도 화이팅~ 성투하세요^^
업비트에 있는 코인들은 장투라서... 잘 안 보는... ㅋㅋㅋㅋㅋ
스판에 사람들이 워낙에 글을 잘 올려줘서. ㅎㅎㅎㅎㅎ
비코 이오스 펀디. 이게 다긴 하지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