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몬스터] 한국어 적용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와우!! 스몬 한글적용이라니... 역시 대단하네요^^ 수고하신 모든분들께 박수를^^